본문 바로가기

찍고 바르고

천수애진 가격 및 후기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김민정 화장품에 이어서 오늘은 윤세아 화장품으로 돌아왔습니다. 윤세아 화장품 하면 어떤 것이 떠오르시나요? 천수윤진? 천수애? 한두 개가 아닙니다. 
오늘은 SNS에서도 핫하다는 인기 콜라겐 천수애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이게 진짜 효과가 있어? 했던 분들도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

 

천수애진 효과 및 후기

천수애진은 마시는 콜라겐입니다. 보통 바르는 콜라겐을 많이들 생각하시지만, 언제부터인가 저분자 펩타이드가 유명해졌잖아요? 화장품도 시대를 따르고 유행을 따라야죠!
일반 콜라겐보다 분자크기가 나노 마이트 정도로 작기 때문에 흡수율, 투과율이 좋다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3,000mg이나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쭈글쭈글했던 세포가 쫙하고 펴지는 느낌이네요. 또한 식약처에서도 인정한 원료이니 더 믿음이 갑니다.

진피층까지 침투하여 세포속부터 차오르며 탱탱하고 밝은 안색을 위해 열일하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의 인기는 전부터 엄청났는데요. 
실제 4~50대를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도 피부 탄력도, 주름깊이, 수분량 등 유의미한 결과를 가져왔다고 합니다.

그렇다 보니 천수애진 효과를 살펴보면 피부가 촉촉해졌다, 안색이 밝아졌다, 마시기 전보다 훨씬 탱탱함이 느껴진다 등의 긍정 후기가 많이 보였습니다.

 

천수애진 가격 알아보기

천수애진 가격 너무 궁금하지 않나요? 저분자 콜라겐에 히알루론산까지 수분감이 팡팡 터지는 이 한 병에 얼마 할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 같은데, 고혼진 화장품과 마찬가지로 천수애진 가격도 비공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화상담이나 홈페이지 상담을 통해 설명을 들을 수 있고 세트 가격이라든지 행사가격에 대한 정보 또한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중고거래 사이트를 통해 대략적인 가격대를 추측할 수 있습니다.

 

천수애진 구매방법

천수애진은 가격 알아보기 방법에서 본거처럼 전문 플래너와의 전화상담이나 홈페이지 상담을 통해 가격을 알아볼 수 있고 구매 또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이나 행사가격 또한 다르게 책정되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알아보셔야 하고 2+1인지, 가격 할인이 들어가는지 등에 대한 혜택을 비교해보셔야 합니다.

그래야 본인이 먹는 것이든, 어머니 부인 여자친구 지인 선물이든 가성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천수애진 마무리

요즘 콜라겐에 대한 인기가 한창 높아져 있는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콜라겐이 피부, 연골, 혈관 등에 필요한 섬유 단백질이고 노화에 따라 점점 그 비중이 줄어들기 때문에 따로 보충을 해줄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은은한 향에 섭취하기도 간편해 SNS에서도 인기라고 하니 사람들이 콜라겐에 대한 관심이 얼마나 큰 지도 대략적으로 이해가 갑니다. 자연스러운 노화를 막을 수는 없겠지만 그 속도를 지연시키기 위한 것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한 살을 더 살더라도 탱탱하고 밝은 안색으로 살고 싶은게 인간의 솔직한 마음 아닐까요? 이상 윤세아 마시는 콜라겐 천수애진 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