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찍고 바르고

스템앤셀 가격 및 후기 알아보기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가 시즌3을 맞이하여 인기리에 방영 중입니다. 박원숙씨는 현재 해남에서 거주하며 방송 촬영에 임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보고 또 보고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박원숙씨는 세월이 지난 지금도 50대 피부를 유지하며 출연 중입니다.

출처 스템앤셀

49년생이지만 49년생으로 보이지 않아, 그 관리방법을 궁금해하는 촬영 관계자도 많다고 하는데요. 박원숙씨의 피부 비결로 피부과가 아닌 스템앤셀 화장품을 꼽았다고 하니 그 화장품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스템앤셀 효과

스템앤셀 화장품은 고농도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만들어진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피부 진피층을 구성하고 있는 콜라겐 성분은 자연스러운 노화현상에 따라 체내 함량이 점점 줄어듭니다.

콜라겐이 줄어들수록 탄력이 줄어들고 세포가 쭈글 해지기 때문에 이를 팽팽하게 펴주는 것이 동안 피부 비결의 시작이라고 볼 수 있는데, 이러한 콜라겐을 채워주는 역할을 스템앤셀이 도와주는 것입니다.

고농도의 줄기세포 배양액이 들어있는 스템앤셀 앰플 1병에는 기존 제품의 540병 분량에 해당하는 배양액을 가지고 있기에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를 기대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스템앤셀

스템앤셀 가격

피부과 가지 않고 스템앤셀로 홈케어 한다고 생각하면 관점에 따라 가격이 비싸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저렴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말 그대로 관점에 따른 것이기 때문입니다.

스템앤셀 가격은 1병에 약 15만 원입니다. 방부제가 들어가 있지 않기 때문에 뚜껑을 열면 한 번에 다 쓰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최고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산소와 접촉하는 시간과 횟수가 많아질수록 효과는 점점 떨어집니다.

출처 스템앤셀

스템앤셀 후기

무방부제, 무알콜, 무향, 무색소라 부담 없이 바를 수 있고 잔주름 겉기미에 속속들이 붙어서 튼튼한 피부 장벽을 위해 애씁니다. 실제로 스템앤셀을 이용한 분들도 다양한 후기를 많이 남겨주셨습니다. 
얼굴이 건조한 편인데 고농축의 진한 앰플을 스킨 케어 단계의 마무리에서 발라주니 속 건조도 잡고 잔주름이 많이 채워지는 거 같다, 안색이 밝아졌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기미가 옅어진 거 같아 조금 젊게 느껴진다, 팔자주름이 덜 깊어 보인다, 홈케어 하기에 좋지만 가격이 좀 부담스럽다 등의 다양한 후기들을 말입니다.

출처 스템앤셀

 

스템앤셀 마무리

박원숙 화장품으로 유명한 스템앤셀은 아마도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멤버들도 좋아라 할 거 같은 화장품입니다. 멤버들 뿐만 아니라 4,50대의 중년분들이나 주름과 기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분들에게도 추천되는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줄기세포 배양액이 고농도로 들어있다고 하니 그 효과가 정말 궁금합니다. 다가오는 어버이날이나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스템앤셀 정보 여기서 마칩니다.

반응형